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인터넷 광고 차단하는 방법
    미사용/##컴퓨터-프로그램 팁 2012. 1. 27. 01:03

    요즘 인터넷 뉴스를 보면 정말 페이지가 광고로 도배가 되어 있는걸 보실 수 있습니다. 모니터가 작은 분들은 기사가 제대로 보이지 않을 정도로 광고가 심할 때가 있는데요. 가독성을 심하게 저해하는 광고들을 차단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차단하는 프로그램은 여러가지가 있지만 저는 IETOY 라는 프로그램으로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여러가지 기능이 있지만 다른 기능이 필요 없다면 끄셔도 되구요, 사용방법이 비교적 간단해서 이렇게 소개글을 남겨봅니다.

    우선 IETOY를 다운받아야 겠죠?

    http://ietoy.tistory.com 여기 접속 하셔서 IETOY 최신버전 (2012년 1월 26일자로 2.0이 최신 버전입니다.)

    IETOY를 실행시키면

     

    이렇게 작업 표시줄에 트레이 아이콘이 뜰텐데요. 저 아이콘을 더블클릭 해주세요.


    왼쪽 메뉴에서 광고 차단을 클릭하시면 위 사진처럼 나올 껀데요. 광고 차단 사용에 체크 되어있으면 광고가 차단이 됩니다.


    저렇게 광고가 아에 뜨지를 않습니다. 그런데 중요한건 인터넷 뉴스를 가 보면 아직까지 ..


    저렇게 광고가 뜨고 있습니다. 그럼 이런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하느냐.. 이제 직접 광고 필터를 추가해 주어야 하는 시간이 왔습니다.


    저 광고 박스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해서 속성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그러면 저렇게 해당 부분의 속성창이 뜨는데요. 주소부분을 마우스로 쭈욱 긁어서(드래그 해서) Ctrl + C 버튼을 눌러 복사를 해주세요. 여기서 한가지 팁을 말씀 드리자면 저 창에서 http://ag_____.co.kr/ 이라고 나와있는 부분까지 드래그 해서 복사를 해서 IETOY에 추가를 하게 된다면 저 사이트에서 제공되는 모든 광고가 인터넷 화면에서 보이지 않고, 저 주소를 전부 드래그 해서 복사를 해 IETOY에 추가를 하면 해당 인터넷 뉴스 사이트에서만 보이지 않습니다.

     
    IETOY 설정창으로 와서 광고 차단에 필터 탭을 클릭해 주시고 추가 버튼을 눌러서 방금 복사한 주소를 붙여넣기 해주세요.


    저렇게 되겠죠? 적용 버튼을 눌러줘야 광고가 안보여요 ~


    다시 뉴스창으로 가서 F5를 눌러보시면 광고가 사라진걸 볼 수 있어요!

    iETOY에 광고 필터 추가할 때 팁을 한가지 알려드릴게요. 마우스 오른쪽 클릭할 때 광고 이미지들이 어떤 박스안에 있으면 ( 위에 있는 광고 처럼) 빈 공간을 마우스 오른쪽 클릭해 속성을 클릭해서 주소를 복사하시면 되구요. 만약 이미지만 있는 경우에는 해당 이미지에 마우스 오른쪽 클릭하시고 co.kr/ 혹은 .com/ 이런 본 주소까지만 복사를 하셔서 IETOY 에 추가를 해주시면 광고가 사라집니다. 무슨 말인지 이해가 되시나요 ?

    IE9에서는 IETOY 추가기능이 인터넷 속도를 느려지게 한다고 뭐라뭐라 하던데요. 그냥 무시하시고 사용하셔도 됩니다. 저런 광고 뜨는 시간이 더 많이 걸리는 것 같아요.. ㅡㅡ;; 궁금한 점 있으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


    올블로그추천버튼 블코추천버튼한RSS추가버튼 구글리더기추천버튼 FeedBurner구독하기  컴초모카페로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추천버튼 꾸욱! 블로그를 구독하고 싶으시다면 HanRSS, GoogleReader, FeedBurner 버튼을 꾸욱!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