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는
어떤 오후의 프리웨어 이야기 에서 보고 포스팅을 남깁니다. 이거 참 블로그를 너무 오랜만에 하고, 컴퓨터도 한번도 아니고 몇번 포맷을 한 터라 제 정보통이었던 링크들이 다 날라가서 잠시 주변 블로거 분들글을 보고 정보를 얻고 이렇게 글을 올리게 되네요 ㅠㅠ.. 해당 블로거님의 양해말씀 부탁 드립니다. ㅎㅎ..
본론으로 들어가서 오늘 소개할 프로그램은
BrokenShortcutFixer 라고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바로가기 아이콘은 있는데 정작 바로가기 아이콘이랑 연결된 파일이나 프로그램이 없을 때 더이상 바로가기 아이콘이 작동 하지 않는 그런 바로가기 파일들을 찾아서 제거 해주는 편리한 프로그램입니다. 컴퓨터에 그런 찌꺼기들이 지저분하게 있다면 괜히 자리만 차지하면서 컴퓨터 속도 저하의 원인이 될 수도 있습니다. 컴퓨터 관리의 기본은 항상 깔끔하게 사용하는 것이라는 것 다들 알고 계시죠?!
DownloadNow 버튼을 클릭해서 다운받은 후 설치해 주세요.
설치가 끝난 뒤, 프로그램을 실행시키면 바로 위와 같은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첫번째로 파일을 찾을 드라이버를 선택해주세요. 그리고 'Scan Shortcuts'를 눌러 쓰레기 바로가기파일을 찾습니다. 그리고 위 사진처럼 파일이 나왔다면 'Delete Broken Shortcuts'를 눌러서 삭제해주세요. 삭제된 파일은 휴지통에 있으니 혹시 잘못 지우셨다면 휴지통에서 복구하시기 바랍니다.
너무 간단한 프로그램이지만 너무나도 편리하고 용이한 프로그램입니다. 가끔씩 실행해서 정리해 줄 때 편리하게 이용될 수 있겠네요. 좋은 프로그램 소개해주 어떤 오후의 프리웨어 이야기 블로그 주인장님 감사합니다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