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게임 랙을 없애보자 - GameBooster
    미사용/##프로그램 소개-리뷰 2009. 11. 10. 06:27

    게임을 할 때 랙 걸릴 때 짜증납니다...정말..ㅠ.ㅠ 그렇다고 저희집 사양이 안되는 것도 아니구요. 이럴 때 제가 이번에 소개 해 드릴 프로그램을 사용 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참고로 랙을 없애보자 라고 제목을 적긴 했지만 정확히 말해선 '게임 랙을 최소화 해보자' 가 좀 더 적당 할 것 같군요..

    Game Booster 설치 방법

    IOBIT사는 SystemCare 과 SmartDefreg 로 유명한 곳 입니다. 여기 프로그램중 하나가 GameBooster 이라는 프로그램이구요.

    http://www.iobit.com/gamebooster.html?Str=download <- 접속 합니다.

    Free Download 버튼을 눌러줍니다.

    빨간네모상자 안에서 아무거나 클릭하셔서 다운 받으시면 됩니다.

    Next 버튼만 살포시 눌러줍니다.

    - 설치 끝 -

    GameBooster 사용

    이제 GameBooster 프로그램을 실행 시켜 봅니다.

    간단합니다. 일단 아래 체크 되어있는 부분은 잘 아시는 분 아니면 그냥 가만히 놔두는걸 추천합니다. 게임할 때 필요없는 서비스들이니깐요.. 게임모드로 전환! 버튼을 눌러줍니다.

    위 처럼 뜨면 모두체크에 체크하셔서 전부 체크를 하시고, 닫기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만약 백신이 필요하다면 백신은 빼고 체크해주세요. 그러면 막 진행을 하다가 끝나면 알아서 트레이 됩니다.


    위 사진이 전 사진이고, 아래쪽 사진이 후 사진입니다. 일단 아래쪽을 보시면 프로세스 갯수도 많이 줄었고, 메모리도 10%가량 사용량이 줄은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지금 스샷 찍을 때 프로그램이 좀 많이 실행 되고 있어서 저렇지 실제로 저는 40% -> 20% 까지 줄은 적 도 있었던 것 같습니다. 실제로 게임 상에서의 랙도 많이 줄었구요.


    저기서 제일 왼쪽 아이콘있죠. 저걸 마우스로 클릭 해 줍니다.

    일반 모드로 전환버튼을 누르면 다시 처리하기 전으로 돌아 갑니다.

    개인적으로 정말 추천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어떤 프로그램들 보다도 효과가 좋은 듯 싶어요. 강추 하는 프로그램 입니다.


      <- ^_^ 해당 포스트가 도움이 되셧다면 제 블로그를 구독해보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