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들어서 이래저래 일정을 남기고 계획을 세우고 할게 많아져서 찾아보니 다음캘린더가 괜찮다는 소문이 있더군요.. 그래서 즉시 다음캘린더를 켜 보았습니다.



메인 화면입니다. 일단 달력으로 시작하는 군요. 달력의 날짜를 클릭하면 간단하게 일정을 입력 할 수 있는
곳이 나타 나는군요. 관련 링크도 걸 수 있구.. 나름 괜찮은 것 같아요. !
 


이렇게 하루 일과도 남길 수 있구요.. 색깔 별로 되 있어서 구분도 잘되고 깔금해 보이기도 하고.. 평소에 수첩이나 다이어이 같은곳에 색깔별로 하기가 귀찮아서 못했던 것을 알아서 해 주네용.. 


여긴 좀더 자세히 적고, 친구에게 알림 기능도 있네요. 휴대폰, 메일, 메신저, 가젯 으로 알려 주기도 하고.. 뭐 전부 다 체크하면 실행을 안할 수가 없겠어요.. ㅋ



캘린더 아래에 있는 기능중 하나인 날짜 계산기네요. 평소에 음력을 사용할 때마다 달력에서 매일 하나하나 셋는데.. ㅎㅎ 이젠 그짓(?)을 안해도 되겠어요. 여성분들 에겐 배란일 계산도 되니.. 결혼 후 유용하게(?) 서먹으시면 될 듯 싶습니다. 


이곳은 공개 캘린더네요. 자신의 일정이 아닌 콘서트나 공연, 뮤지컬 일정 같은걸 서로 공유 할 수 있네요. 가끔 가족들 끼리 놀러 갈 때 마땅히 없다면.. 혹은 여자친구와 갈 곳이 없다면 여기서 찾아서 한 곳 골라 잡아서 가는 것 도 좋겠어요.


캘린더미니.. 프로그램이네요. 뒤에 설명에 보시면 
캘린더 미니로 알림을 받도록 설정해둔 경우 '막강한' 알림 기능을 통해 일정을 놓지지 않고 전달....

이 부분.. 맘에 드는데요 ?!  ㅎㅎ 웹에서 뿐만 아니라 오프라인 상태에서도 일정을 짤 수 있는 프로그램 인가봐요.. 

평소에 항상 계획을 짜놓는게 귀찮고,  힘들게 짜 놔도 이상하게 혼자서 이래저래 핑계를 대면서 계획을 실천을 못했는데.. 이제부턴 즐겁게 계획도 짜두고.. 꼭 실천을 해야겠네요.. 다음캘린더 도움좀 받아야 겠습니다. !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