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방명록

댓글쓰기 폼
  • 프로필사진 TISTORY 안녕하세요, TISTORY입니다.

    먼저, 티스토리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2차 도메인(블로그주소)을 설정하실 때 입력하셨던 DNS 호스트 IP가 11월 4일부터 이용에 제한이 되게 되어 방명록에 글을 남기게 되었습니다. 제한이 되기 전, 이용 가능한 DNS 호스트 IP로 반드시 변경해주시기 바라며, 만약 변경하지 않을 시에는 추후 사용하고 계신 2차 도메인으로 블로그에 접속이 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121.254.206.21 / 121.254.192.211 / 211.172.252.15 / 211.172.252.123 IP 사용을 종료하는 것이니 양해 부탁 드리며, 자세한 사항은 아래 안내해드린 공지사항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2차 도메인 블로그의 DNS 호스트 IP 변경 안내 공지(http://notice.tistory.com/1686)

    감사합니다.
    2011.10.27 17:29 신고
  • 프로필사진 밑에 사람인데요 ㅎㅎ 우왕 이렇게 간단한 거였나요 ㅡ ㅡ;;
    익스플로러 설정을 생각해 봤어야 하는 건데
    감사합니다 ㅋㅋ
    2011.10.01 14:39
  • 프로필사진 말라또 ㅎㅎ 해결되신 것 같군요.. ^^ 다행입니다. 앞으로도 자주들러주셔용~ 2011.10.03 06:04 신고
  • 프로필사진 비밀댓글입니다 2011.09.30 15:04
  • 프로필사진 말라또 제가 플래시게임을 안해서 잘은 모르겠습니다만, 일단 기록이 저장되는걸로 보아 컴퓨터 어느곳에 기록이 저장되는 것 같은데요, 그게 지워지는 것 같네요. 문제는 세이브 파일이 어디에 저장되는지가 중요한데, 제 생각엔 인터넷임시파일쪽에 저장이 되어있지 않을 까 생각해보는데요. 혹시 인터넷창 닫을때 익스플로러에 자동으로 임시파일들이 삭제되는 설정이 되어있다던가 시스템케어같은 프로그램에 컴퓨터가 켜질때 혹은 꺼질때 자동으로 정리를 하지는 않는지 한번 확인해보시고, 그 기능은 꺼줘보세요 ~ 아아 익스플로러 설정 방법은 인터넷옵션에 들어가보세요, 제일 첫번째탭에 종료할때 자동으로 검색기록삭제 에 체크되어있다면 꺼주시면 됩니다. 2011.10.01 00:09 신고
  • 프로필사진 멋진성이 위에 대문 멋지다~~~ 나도 위 처럼 하고싶어 2011.09.03 11:44 신고
  • 프로필사진 말라또 하하;; 과찬이셔용 2011.09.03 15:03 신고
  • 프로필사진 토오야 티스토리 초대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블로그 잘 운영하겠습니다.
    좋은 밤 보내세요 >ㅆ<
    2011.08.27 00:47 신고
  • 프로필사진 말라또 ㅎㅎ 많은 글 나눠주세요 ~ 자주 방문하도록 하겠습니다 ^_^ 2011.08.27 01:12 신고
  • 프로필사진 래픽 안녕하세요. 래픽입니다. 다름이 아니오라 현재 블로그에 리얼센스 광고를 노출하고 계시던데 저도 리얼센스거든요. 저는 하루에 4만 정도 버는데 님은 어느 정도 버세요? http://9raphic.tistory.com/157 여기 제 수익 나와있어요. ㅎㅎ 그래서 하고싶은 말은요. 제가 이번에 리얼센스 포럼을 개설했어요. 리얼센스를 이용하시는 분들도 얼마 안되시는 것 같은데 우리끼리라도 뭉치자는 뜻으로요. 홍보라고 생각되실 수도 있지만 정말 많은 도움일 될것이라고 약속합니다. 주민도 필요 없으니 한번 놀러와서 가입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http://realsenseforum.com/

    그리고 지금 문상 1만원 걸고 오픈 이벤트도 진행중이니 한번 봐주세요. ㅎㅎ
    2011.08.21 21:50
  • 프로필사진 barachs 근래에 윈7을 깔고 최적화관련 자료를 아주 잘 구경하고 컴 능력치 향상에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
    좋은정보와 자료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
    2011.08.09 14:37
  • 프로필사진 말라또 예~ 방명록 글 남겨주신거 정말 감사드리구요. 앞으로도 꾸준히 들려주셔요 ㅇㅅㅇ 2011.08.09 16:17 신고
  • 프로필사진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대학신문만드는 언론부에서 기획면에 세계 7대 자연경관에 후보에 오른 제주도에 대하여 자료를 찾던 중 투표하는 방법이 설명이 너무 잘 되어 있어서 그런데, 블로그 링크를 신문에 적어놓아도 될까요? 2011.08.06 15:06
  • 프로필사진 말라또 제 포스트를 그렇게 평가해주시니 정말 감사합니다. 링크야 꼭 허락 안받으셔두 되요 ㅎ_ㅎ .. 2011.08.08 17:41 신고
  • 프로필사진 하염 우왕 ㅇ.ㅇ 멋있네 ㅋㅋㅋ 요런거도 하고 !! 난 컴맹이라 ㅠㅠ 2011.03.26 22:56
  • 프로필사진 말라또 누..누구시죠..?? 저 아시는분인가요?! 2011.03.29 23:05 신고
  • 프로필사진 비밀댓글입니다 2011.03.18 22:25
  • 프로필사진 말라또 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신이였나 오 ㅋㅋㅋㅋ 그랴그랴 자주 들려주어 ~ ㅋㅋ 학교서또보자!! 2011.03.19 07:03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