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예쁜 아이콘을 찾아드립니다. - InconFinder
    미사용/##웹서비스 소개-리뷰 2009. 12. 11. 21:01

    이쁜 아이콘들을 인터넷으로 검색해보면 많지만 아무래도 좀 귀찮죠 .. ㅎㅎ 오늘 소개해 드릴 웹 서비스는 그런 귀차니즘과 불편함을 덜어주는 그런 웹 서비스가 되겠습니다! 실제로 이쁜 아이콘들도 참 많아서 좋아요.

    http://www.iconfinder.net/ <- 에 접속합니다.

    심플한 메인화면입니다. 그러면 '영어로' 검색 해볼까요 ?
    (영어라고해서 힘들 것 하나도 없습니다. 간단하게 'Computer' 이라던지 'ipod' , 'cat', 'animal' 등등 간단한 단어만 입력 해 보세요!)

    저는 ipod 라고 입력 해 보았습니다. 역시 좋은 아이콘들이 너무 많아더군요 +_+
    빨간 네모 박스 쳐진 곳을 주목해주세요. Background color은 아이콘 배경 색을 지정하는건데요. 흰색, 검정색, 투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 바로 오른쪽에는 아이콘 크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크기만큼 범위를 늘리고, 좁히고 해보세요.
    마지막 네모박스 있죠? 그건 라이센스 필터링을 선택하는 곳입니다. No license filtering 을 선택하시면 라이센스 필터링을 하지 않고,
    Allowed for commercial use 는 상업적, 영리적으로 사용이 가능한 아이콘만 나열 해 줍니다.

    INFO 버튼을 누르면 해당 아이콘의 간단한 정보가 뜹니다. 그리고 INFO 단추 왼쪽에 PNG 과 ICO 버튼을 클릭하면 해당 확장자로 아이콘이 다운로드됩니다.

    아이콘을 클릭하면 위와같이 조금 더 자세한(?) 설명이 나옵니다. 그런데 거기서 거기인 것 같네요 ㅎㅎ.. ;;
    라이센스정보와, 크기, 그리고 해당 아이콘이 포함 되어있는 아이콘셋이 링크 되어있습니다.

    조금만 스크롤을 내리면 위 사진과 같이 해당 아이콘을 크기 순서로 나열을 해 뒀습니다. 원하는 크기의 아이콘을 받으시면 되요.

    그리고 또 내리면 해당아이콘이 포함되어있는 아이콘셋에 있는 다른 아이콘들이 나열 되어있습니다. 여기서도 원하는 아이콘이 있다면
    바로 다운받으실 수 있어요!

    정말 편리한 서비스가 아닌가요 ㅎㅎ 요즘 이 서비스 덕택에 제 윈도우 폴더들이 반짝반짝거리네요 +_+ 언제한번 블로그 꾸밀때도 요긴하게 이용이 될 녀석들입니다. ㅎ

    모두 추운 겨울날 감기조심하세요 ~ ^^

      <- ^_^ 해당 포스트가 도움이 되셧다면 제 블로그를 구독해보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