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텍스트(글자)를 이미지로 바꿔주는 사이트
    미사용/##웹서비스 소개-리뷰 2011. 12. 2. 23:51

    블로그에 핸드폰 주소나 메일주소를 쌩(?)으로 쓰면 스팸봇들에 의해서 메일로 스팸메일이 오거나 폰으로 스팸문자가 올 수 있습니다. 그런 일을 사전에 방지하기 위해서 글자(영어)나 숫자를 이미지로 쉽게 바꿔주는 사이트가 있어서 오늘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이 뿐 아니라 뭐 여러가지로 쓸 수 있겠죠? 쓰는 사람에 따라 응용도 가능하겠죠?

    주소 : http://hidetext.net/

    이름그대로 Hide Text, 글자를 숨겨준다는 의미입니다.


    메인화면입니다. 제일 크게 보이는 텍스트 박스있죠? 저기다 이미지화 하고싶은 글을 입력 하시면 되요. 한글은 표시가 안되더라구요.. 영어나 숫자만 가능한 것 같습니다. 아래에 글꼴을 선택하고, 크기를 선택한 다음 Hide it!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Info란에는 글자수, 이미지의 용량을 표시해 주고 있구요, View는 웹페이지로 미리볼 수 있습니다. Link는 해당 이미지가 연결되어있는 링크구요, drag & drop에는 미리보여주고, 복사가 가능합니다. (저 미리보기에서는 글자크기가 적용이 되어있지 않지만 실제로는 잘 적용 되어있으니 오해마세요~) Download란에는 해당 이미지를 다운받을 수 있도록 해 뒀습니다. 마지막으로 Delete permanently from server는 영어그대로 해당 이미지파일을 서버에서 영원히 지운다는 말입니다. 일단 텍스트는 모르겠지만 메일주소나 핸드폰 주소 및 개인정보가 있는 경우에는 어떻게 될지 모르니 다운로드 받은 후에 꼭 버튼을 눌러서 제거를 해 주는게 안전하지 싶습니다.


    메일주소 같은경우는 편리하게 따로 있더라구요. 그런데 국내 메일은 없습니다.. ㅎㅎ;; hidetext에서 지원하는 메일은 여러가지가 있지만 국내분들이 많이 쓰시는 메일은 Gmail, Hotmail, MSN, Yahoo 정도가 있더라구요. 메일 주소를 입력하고, 메일 설정을 한 다음 글자색을 설정해주신 후에 Hide it!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다른건 텍스트숨기기와 똑같은데 메일 주소가 좀 이뻐졌죠? ㅎㅎ (저기 있는 주소는 없는주소이니 참고바랍니당ㄷ..)

    뭐 여기까지입니다. 간단하죠? 따로 그림판이나 포토샵 등등의 프로그램들도 있지만 웹상에서 바로 쉽게 이미지화 할 수 있다는게 매력인 것 같습니다. 다만 한글이 잘 안된다는거.. 그게 좀 흠이긴 하네요 ㅎㅎ; 국내사이트도 있지 않을까 하는마음에 이리저리 찾아다녀 보다가 발견되면 또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즐컴하세요~


    올블로그추천버튼 블코추천버튼한RSS추가버튼 구글리더기추천버튼 FeedBurner구독하기  컴초모카페로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추천버튼 꾸욱! 블로그를 구독하고 싶으시다면 HanRSS, GoogleReader, FeedBurner 버튼을 꾸욱!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