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무료 시디 굽는 프로그램 AshampooBurningStudio
    미사용/##프로그램 소개-리뷰 2009. 10. 27. 20:13
    시디 굽는 프로그램 중 가장 많이, 널리 알려져 있는 프로그램은 네로(nero)가 아닐까 생각합니다.(물론 어디까지나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네로는 유료 프로그램에다가 필요없는 부가기능들이 좀 많고, '무겁다' 고 느끼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제가 오늘 소개 해 드릴 AshampooBurningStudio(어샴푸버닝스튜디오)는 네로보다 가볍고, 딱딱 필요한 기능들만 모아 둔 프로그램입니다.

    인터넷서핑중에 AshampooBurningStudio 2010 Advanced 무료이벤트가 있더군요. 살짜기 링크 걸어 봅니다.
    http://genni.tistory.com/27 (겐니님의 블로그에요!)

    그리고 혹시나 저 위 이벤트가 갑자기 안될 경우를 대비해 Ashampoo BurningStudio 6 Free 버전 다운 링크도 겁니다.
    http://www.majorgeeks.com/download5937.html

    둘다 설치 후 업그레이드는 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포스팅은 무료버전으로 하겠습니다!

    AshampooBurningStudio 메인화면

    2010 Advanced 버전도 비슷합니다. 간단히 기능 설명을 하겠습니다.

    파일 및 폴더굽기 : 하드디스크 혹은 이동식디스크등에 있는 파일 혹은 폴더를 그대로 CD 에 넣습니다.
    파일 및 폴더 백업/복원 : 하드디스크에 있는 자료들을 간편하게 백업하고 백업이미지를 시디에 구울 수 있고, 복원 역시 가능합니다.
    음악 굽기/립 : 시디플레이어 등에서 플레이가 가능하도록 음악 시디를 굽거나 음악시디를 하드디스크로 립 할 수 있습니다.
    동영상 굽기 : dvd 플레이어 혹은 그냥 컴퓨터에서 플레이가 가능하도록 동영상 시디를 구울 수 있습니다.
    CD/DVD/Blu-ray 복사 : 한 시디에 있는 내용을 다른 공 시디로 복사 할 수 있습니다.
    시디 이미지 만들기/굽기 : 이미지파일을 시디로 굽거나, 시디에 있는 내용을 이미지로 만들어 하드디스크에 저장하거나, 프로젝트를 이미지로 만들 수 있습니다.
    CD-RW, DVD-RW+. .. 지우기 : 시디 내용을 지울 수 잇는 시디의 데이터를 지울 수 있습니다.

    정말 잘 사용하고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_^ 무료 버닝 프로그램을 찾고 계시다면 강추! 하는 프로그램입니다.



      <- ^_^ 해당 포스트가 도움이 되셧다면 제 블로그를 구독해보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