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모든확장자 변환기 FormatFactory !
    미사용/##프로그램 소개-리뷰 2009. 8. 7. 13:30

    현재는 더이상 사용할 수 없는 프로그램입니다. 



    가끔 확장자를 변환해야 할 때가 있습니다. 그럴때 일일이 특정 확장자를 바꿔주는 프로그램을 받아서 쓰기가 좀 힘들더군요 ㅠㅠ 귀찮기도 하고 정리도 잘 안되었구요.


    그런데 FormatFactory 라는 프로그램을 알고 난 뒤부턴 그런 걱정이 필요가 없었습니다.
    모든 확장자를 변환 시켜주더군요.
    (하지만 몇몇 확장자는 변환은 되지만 원본에서 완전 깨져 보이거나 할 때가 있습니다. 하지만 FormatFactory 문제라기 보단 확장자 자체가 변환이 안되는 경우 그렇습니다.)

    그러면 어떤 확장자로 변환이 되는지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최신버전이 나오면 더 추가 될 수도있습니다.)

    비디오 – All –> MP4 or 3GP or AVI or WMV or MPG or VOB or FLV or SWF or MOV

    오디오 – All –> MP3 or WMA or AAC or MMF or AMR or M4A or M4R or OGG or MP2 or WMV

    이미지 – All –> JPG or PNG or ICO or BMP or GIF or TIF or PCX

    모바일장치 – All –> 3GP or 호환MP4 or 호환AVI or PSPMP4 or iPhoneMP4 or iPodMP4 or 블랙베리MP4 or ZuneMP4 or iRiver H300 AVI or MeiZu MiniPlayer AVI

    미디어장치 – DVD –> Video파일
                      뮤직시디 –> 오디오파일
                      DVD/CD to ISO/CSO
                      ISO <-> CSO

    여기서 ‘  All –> 확장자 ‘ 여기서 All은 ‘변환할’ 것을 말하는 것이고 ‘ 확장자 ‘ 부분은 ‘변환될’ 부분입니다. 참고 해 주시기 바랍니다.

    FormatFactory다운로드[사이트 폐쇄]

    위 사진처럼 페이지가 뜬다면 오른쪽에 둘 중 한 곳을 선택해서 Download 버튼을 눌러서 다운로드 받아 주세요.

    Local site 를 선택하시면 바로 다운로드가 되지만, Main site 를 선택하시면 다른 웹 페이지에서 다운로드를 받게 됩니다. 외국 사이트이지만 한국어를 지원합니다. (고맙게시리..ㅎ)

    다운받고 압축을 푼 뒤에 Setup 파일을 실행 시켜서 설치를 시작합니다. (설치 부분은 적지 않겠습니다.)

    프로그램 설치가 다 끝난 후 실행을 해 보면

    위와 같은 메인화면이 있습니다. 이제 비디오, 오디오, 이미지, 모바일장치, 미디어장치 중 하나를 선택 하고 바꾸길 원하는 확장자를 선택합니다.

    그리고 여기서 ‘ 파일추가 ‘ 혹은 ‘ 폴드 추가’ 버튼을 눌러 ‘변환을 하고자’ 하는 파일 혹은 폴더를 추가 시켜주고, 확인 버튼을 눌러 줍니다. ( 따로 설정을 하고 싶은게 있다면 출력 설정 버튼을 눌러 추가적으로 설정을 해 주시면 됩니다.)

    이렇게 추가가 되어있으면 클릭 후 시작 버튼을 눌리면 변환이 시작 됩니다.
    만약 이름을 바꾸거나 다른 경로로 저장이 되길 원하신다면 시작 버튼을 누르시기 전에 F2 버튼을 눌러 경로와 이름을 수정 해 주시면 됩니다.

    완료 된 후 변환 후 저장된 폴더에 가고 싶으시다면 상단 출력 폴드 버튼을 눌러 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메인 상단에 옵션 버튼을 누르면 위와 같은 설정이 가능 합니다. 참고 해 주세요.^^

    수고하셧습니다. ^_^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