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네이버 N드라이브 서비스시작
    미사용/##웹서비스 소개-리뷰 2009. 7. 31. 12:27

    네이버에서 무료로 5gb크기의 웹하드 서비스를 시작 했더군요. 처음 딱 보고 유용하게 쓰일 것 같아 이렇게 사용기를 한번 남겨 봅니다.
    위 사진은 네이버 N드라이브 메인 사진 입니다. (요즘 포토에디터도 그렇고 네이버가 다양한 서비스를 시작 하고 있군요.!)

    파일 올리기 버튼을 클릭 했을 시 화면입니다. ActiveX컨트롤을 설치하면 100mb 이상의 파일 및 폴더를 올릴 수 있다고 하는군요.
    당연히 설치를 해야겠죠 ? ㅎㅎ






    위치 변경 버튼을 누른 후에 원하는 웹 폴더를 선택 후 확인을 눌려서 파일을 올릴 위치를 정해줍니다.


    파일 추가 버튼을 누른 후 파일을 추가 하고 전송 시작 버튼을 눌러서 전송을 합니다.


    전송이 끝난 후 웹 내문서 폴더를 보니 잘 올라 가 있군요. !


    마우스 오른쪽 클릭했을 때 화면 입니다. 메일이나 블로그, 카페에 바로 첨부가 되도록 할 수 있어서  더욱 편리하네요 ! 개인적으론 네이버에서는 이렇게 편리하게 첨부가 되지만........... 저같이 지금 티스토리나 테터툴즈 및 다른 블로그를 사용 할 경우엔첨부가 안되네요.,. ㅠ 하긴 네이버 안에서라도 되는게 어딘가요 제 욕심히 좀 과했네요 하하..^^;

    아 그리고 용량이 100mb 이상의 파일이 올라 가기는하지만200mb 까지가 한계인 듯 싶어요.. ㅠ

    그래두 간단하고.. 네이버를 자주 쓰는 저같은 경우는 많이 편리할 것 같네요. 가끔씩 백업을 할 경우가 생길 때 급하게 백업할 때 용이 하게 쓰일 거 같아요. !


    앞으로도 네이버에 많은 발전 기대해 보겠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